█ 향 · 소리 더한 다감각 체험 제공, 인증샷 이벤트도 열려
█ ESG 일환, 포토존 철거 후 고객 대상 나눔 이벤트 진행
서울 여의도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봄을 맞아 다감각 체험이 가능한 ‘메종 라 플레르(Maison La Fleur)’를 운영한다.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 형형색색의 꽃다발을 장식해 파리 생제르망 거리의 플라워 하우스를 연상시키는 공간을 조성했다. 특히, 올해는 튤립과 목련 등 봄꽃과 함께 싱그러운 향기 및 감미로운 음악을 더해 다감각 체험이 가능한 포토존으로 조성,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함께 IFC몰 기프트카드 50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지1~4) IFC몰에 찾아온 봄… 봄맞이 다감각 포토존 ‘메종 라 플레르’운영
IFC몰이 봄 맞아 파리 생제르망 거리의 플라워 하우스를 연상시키는 ‘메종 라 플레르(Maison La Fleur)’를 운영한다. 튤립과 목련 등 봄꽃과 함께 싱그러운 향기 및 감미로운 음악을 더해 다감각 체험이 가능한 포토존으로 조성해 더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미지5~7) 실내에서 즐기는 봄꽃놀이… IFC몰, 봄맞이 다감각 포토존 ‘메종 라 플레르’운영
IFC몰 방문객들이 L3층 사우스아트리움에 설치된 포토존 ‘메종 라 플레르(Maison La Fleur)’ 앞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번 포토존은 봄꽃과 함께 싱그러운 향기 및 감미로운 음악을 더해 다감각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IFC몰 기프트카드 50만원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