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SPA∙스포츠∙패션잡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등 참여, 이달 말까지 진행
█ 제품 증정 프로모션 및 뮤지컬 <시카고> · 연극 <햄릿> 등 공연 초청 이벤트 진행
<이미지: IFC몰 썸머 세일 포스터>
서울 여의도 복합쇼핑문화 랜드마크 IFC몰이 본격 더위가 시작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 세일(Summer Sale)’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코스 ∙ 자라 ∙ 마시모두띠 등 글로벌 SPA 브랜드를 포함 무인양품, 자라홈 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스포츠 브랜드 등 17여 개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각 브랜드는 봄 · 여름 시즌 상품을 정상가 대비 30~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주요 할인 브랜드로는 ▲코스(70%) ▲앤아더스토리즈(70%) ▲망고(70%) ▲미쏘(60%) ▲무인양품(60%) ▲마시모두띠(50%) ▲자라(50%) ▲나인(50%) ▲찰스앤키스(50%) ▲자라홈 (50%) ▲아디다스(30%) 등이 있다.
각 브랜드별 제품 추가 증정 등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티쏘는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스트랩 증정 이벤트, 부티크 방문 고객 대상 무료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이슨은 물청소기 ‘WASH G1’ 출시 기념 듀얼 롤러 브러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더 스테이크 하우스 ∙ 더플레이스 ∙ 제일제면소 ∙ 배스킨라빈스 등 식음 브랜드도 세일 기간 동안 메뉴 할인 및 굿즈 판매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IFC몰 멤버십 고객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에 한 해 뮤지컬 <시카고>와 연극 <햄릿>의 공연 티켓을 제공하는 공연 초청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IFC몰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참여 가능하다.
IFC몰 관계자는 “지속되는 무더위와 장마로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썸머 세일을 준비했다”며 “17여 개의 인기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최대 70%의 할인 혜택과 함께 보다 알찬 여름휴가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IFC몰 썸머 세일은 브랜드별 할인 제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IFC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